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동부구치소 집단감염..."추미애 장관 책임지고, 민주 ‘정치공세’ 운운 그만해야"
등록날짜 [ 2021년01월04일 14시06분 ]
배희옥 기자
 

동부구치소 관련 누적 확진자 수가 계속 추가되고 있다. 5차 전수조사에 따라 확인된 누적 확진자는 총 1090명이다. 서울동부구치소 수용자 10명 중 4명꼴로 감염된 셈이며, 신천지교회와 사랑제일교회에 이어 역대 세 번째로 큰 집단감염이다. 
 
이에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국민께 심려를 끼쳐드려 매우 송구하다.”며 “국민과 수용자의 가족을 가장 불안하게 하는 것은 ‘무정보’, 혹은 ‘잘못된 정보’”라고 말했다.
 
정의당은 "추미애 장관이 생각하는 국민에 구치소 수용자들은 포함되어있나"라고 비난하며, "법무부의 안일한 ‘뒷북 대응’과 무책임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추가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는 것은 책임자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이며 "이 사태에 대한 책임 역시 분명히 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배희옥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양향자 의원은 삼성당이나 재계당이 더 어울려" (2021-01-04 18:13:37)
[영상] 민주 “국힘 ‘초당적 협력’ 하겠다더니 백신 왜곡…매우 유감” (2020-12-31 12:3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