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국힘 초선들 “대통령이 야당 의원 버렸다”…靑 질의서 보내려다 막히자 ‘불통’ 비난
등록날짜 [ 2020년12월01일 14시07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국민의힘 초선의원들이 어제 청와대 앞에서 대통령에게 답변을 요구하려다 경찰에 저지당한 일을 거론하며 최재성 정무수석과 경찰청장의 해임을 요구했다. 
 
이들은 대통령에게 윤석열 검찰총장과 마찰을 빚고 있는 추미애 장관 해임과 월성1호기 경제성 평가 조작 의혹 및 울산 선거개입 의혹의 책임자 처벌을 요하는 질의서를 전달하려다 경찰에 의해 저지당하자 몸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초선의원들은 1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청와대의 불통을 다시 한번 느낀다”면서 “부디 문재인 대통령은 눈을 뜨고 귀를 열고 입을 열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 정무수석 면담을 요구한 상태에서 의원 9명이 청와대 연풍문으로 이동하려 했으나 경찰은 아무런 설명없이 인간벽을 만들어 저지했다”면서 “이후 여론이 악화되자 정무수석과 만날 수 있었으나 할 말이 있으면 지도부를 통해 전달하라는 반응이었다”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국민은 자유롭게 그 앞을 드나드는데 오직 야당 의원들만 통과하지 못했다”며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대통령이 답을 구하는 국민의 대표를 버렸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여야 “내년 예산 558조, 2일 본회의 처리 합의”…재난지원금 3조, 코로나백신 9천억 등 우선 반영 (2020-12-01 14:34:27)
[영상] 민주당, 윤석열 ‘대통령이 징계해도 불복’ 방침에 “판사 사찰도 모자라 항명이냐?” (2020-12-01 12: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