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국민의힘 “與 맹탕 결의안 핑계로 본회의 무산..뭘 규탄하자는 거냐?”
등록날짜 [ 2020년09월28일 16시01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국민의힘은 28일 “민주당이 알맹이 빠진 대북규탄 결의안을 핑계로 국회 본회의를 무산시켰다”고 비판했다. 민주당은 국회 차원의 결의안 채택을 제안했으나 국민의힘이 반대해 무산됐다고 밝힌 바 있다.
 
배현진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민주당의 규탄결의안 제안서 제목에는 북한의 무력도발을 지적하는 어떠한 단어도 들어있지 않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내용은 더욱 심각하다. 전적으로 북한의 책임을 지적하지 못한 맹탕 결의안”이라면서 “국회가 촉구하자는 공허한 외침만 가득한데 과연 북한에 무엇을 따져 물어 규탄하자는 것이냐”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도대체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의 최고 존엄은 누구냐”며 “추석 연휴 뒤인 10월 6일 국회 본회의를 열어 긴급현안질문을 실시하자”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우상호 “4G·LTE 공급원가 3만6천원...소비자 1명당 약 1만4천원 폭리” (2020-10-05 11:37:43)
[영상] 천준호 “공동주택관리법 통과 환영..경비원 갑질 방지에 도움 될 것” (2020-09-28 15: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