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통합당 한기호, 文 ‘태릉골프장’ 언급에 “만만한게 군이냐?”
등록날짜 [ 2020년07월22일 11시31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한기호 미래통합당 의원이 22일 문재인 대통령이 그린벨트 대신 태릉골프장을 주택부지로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한 것과 관련 “만만한 군만 건드려 일을 해결하려는 시도를 당장 중단하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군 고위 장성과 장성 출신들이 주로 이용하는 태릉골프장 이전으로 군 사기 저하를 불러올 수 있다는 주장이다.
 
육군교육사령부 사령관 출신인 한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태릉골프장은 미래세대에 물려준 유산이자 서울의 허파 역할을 하는 몇 안 되는 녹지”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문 정부의 참담한 주택정책 실패로 국민 혼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주택공급물량 확대 지역으로 태릉골프장 등이 언급되는 것에 유감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정부 남은 임기 동안 해결할 수 없는 여론 호도용”이라고 주장하면서 “자신들의 잘못된 부동산 정책 실패는 인정하지 않고 안보마저 위협으로 몰아가려 한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미래세대를 위해 그린벨트를 보전한다면서 군 시설에 대해 계속 (주택부지 활용을) 논의하겠다는 것은 이율배반의 극치”라며 “국방부가 4일 만에 반대 입장을 번복한 것도 군 사가만 저하시키고 국민 신뢰만 깎아 먹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질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통합당 “금감원·금융위, ‘급’ 핑계로 라임사태 보고 무산…정권 눈치 보나? (2020-07-22 12:12:28)
[영상] 김종민, 최고위원 출마 선언 “노무현의 정치개혁 꿈, 함께 이뤄내고 싶었다” (2020-07-21 17:2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