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통합당 “이번주 ‘故백선엽 추모 주간’…온라인 추모관 설치”
등록날짜 [ 2020년07월13일 13시16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미래통합당이 이번 주를 故 백선엽 장군 추모 주간으로 정하고 온·오프라인 추모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배준영 통합당 대변인은 13일 국회 소통관에서 비상대책위원회 비공개회의 관련 브리핑을 열고 “고 백선엽 장군은 6.25 전쟁 영웅이자 우리나라를 백척간두 위기에서 건져낸 창군의 조력자”라며 “백 장군의 뜻을 기리기 위해 이번 주를 추모 기간으로 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온·오프라인을 통해 추모 관련 행사를 가질 예정”이라면서 “현수막 게시와 온라인 추모관 설치 등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더불어민주당이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을 위한 21대 국회 개원식 개최를 주장하면서 정작 통합당이 요구하는 윤석열 검찰총장의 법사위 출석은 묵살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민주당이 윤 총장을 법사위에 출석시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윤 총장 지휘권 박탈 문제를 다뤄야 한다는 야당의 요구를 묵살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여당이 법무부 장관과 검찰총장 간 대립의 진실을 밝히기 위한 상임위 개최는 못 하겠다면서도 대통령 의전에만 심혈을 기울이는 것 같다”며 “야당을 국정의 파트너가 아닌 들러리로 세우겠다는 것이냐”고 반발했다.
 
그러면서 “하루속히 법사위뿐만 아니라 정무위를 열어 라임사태, 옵티머스 펀드 문제 등 국민적 관심 사항을 다뤄야 한다”며 “허울뿐인 개원식 요구를 멈추고 상임위 개최에 응하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우원식 “소득 6000만원 이하 자영업자도 세액공제”…‘소득세법 개정안’ 발의 (2020-07-13 16:18:37)
[영상] 박범계도 썼는데....통합당 법사위원들 “秋 입장문 속 ‘수명자’ 의문, 최강욱이 법무장관이냐” (2020-07-10 16: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