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하태경, ‘김용균법’ 패싱하더니 갑자기 공정의 투사?…악어의 눈물이냐”
등록날짜 [ 2020년06월26일 15시28분 ]

 

【팩트TV】정의당은 25일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이 감사원 감사 자료를 인용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정규직 전환 대상자 가운데 최소 2358명이 불공정 채용됐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 “갑자기 공정의 투사를 자처하고 나섰다”고 힐난했다.
 
김종철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논평을 통해 “하 의원 말대로 깜깜이 채용, 특혜 채용의 문제가 있다면 경위를 조사하고 그에 맞게 조치하면 될 것 아니냐”며 “평소에는 비정규직 문제에 관심도 없다가 정규직 전환 문제가 제기되자 공격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하 의원은 정규직화를 반대하는 게 아니라 공정하게 채용하라는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지만 과연 인천국제공항공사의 정규직화가 없었어도 이렇게 공정의 투사를 자처했겠냐”며 “청년을 대변하는 듯하지만 악어의 눈물과 같은 행태”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정작 (비정규직 보호법인) 김용균법에 대해 본인이 어떤 입장을 취했었냐”며 하 의원은 2018년 말 ‘김용균법’의 국회 본회의 표결 당시 해외 일정을 이유로 불참했다고 꼬집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광삼 “뭘 근거로 방심위 상임위원 해촉? 친문무죄 반문유죄냐” (2020-06-26 16:37:54)
[영상] 민주 “3차 추경 급한데 통합당 파업선언”…오늘 원구성 본회의 (2020-06-26 13: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