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3차 추경 급한데 통합당 파업선언”…오늘 원구성 본회의
등록날짜 [ 2020년06월26일 13시05분 ]
 

【팩트TV】더불어민주당이 26일 “미래통합당의 파업 선언에 맞서 국회를 정상화 시키겠다”며 국회 본회의를 열고 남은 12개 상임위원장 선출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다. 오늘 정오까지 상임위 명단을 제출하지 않으면 3차 추경안 처리를 위해 상임위원장 선출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박성준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기다릴 만큼 기다렸고 참을 만큼 참았다. 더 이상 국민의 고통을 외면할 수 없다”며 “추경심사를 시작하는 책임정치의 길을 걷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국난 극복을 위한 3차 추경안이 국회에 제출된 지 3주가 지났지만, 심사는 고사하고 상임위조차 구성되지 않고 있다”면서 “통합당이 고용위기 근로자와 소상공인 등 640만 명의 국민을 외면했다”고 비판했다.
 
나아가 “주호영 원내대표의 10일간 산사정치 이후 첫 일갈은 ‘맘대로 하시라’는 무책임의 극치였다”며 “이는 국민과 국회에 대한 파업 선언이자 선전포고”라면서 “더 이상 좌고우면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하태경, ‘김용균법’ 패싱하더니 갑자기 공정의 투사?…악어의 눈물이냐” (2020-06-26 15:28:11)
[영상] 하태경 “인국공 협력사들, 비정규직 2358명 깜깜이채용…이러니 청년들 반발” (2020-06-26 12: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