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소상공인들 “피눈물나는데 통합당 뭐하나”…3차 추경 처리 호소
등록날짜 [ 2020년06월25일 12시21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팩트TV】소상공인들이 25일 코로나19로 고사해가는 자영업자들을 살려달라며 미래통합당의 조속한 국회 복귀와 3차 추경안 처리를 촉구하고 나섰다.
 
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한국지역경제살리기중앙회 등 자영업자 단체들은 이날 이동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은 코로나19 경제위기로 하루하루가 피눈물이 난다”며 “응급환자가 있는데 죽기 전에 살려야 할 것 아니냐. 3차 추경안을 하루빨리 처리해달라”고 호소했다.
 
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김성민 회장은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이 말라 죽어가고 있는데 통합당은 국회조차 열지 않고 있다”며 “저수지 바닥이 드러나 갈라진 것과 같은 상황이다. 추경 예산을 하루 속히 집행해 살려달라”고 말했다.
 
한국수제화총연합회 변서영 회장은 “코로나19로 내수 판매가 정체되고 해외 바이어는 들어올 수 없어 매출이 거의 없는 상황”이라며 “임대료, 월급, 공과급은 꼬박꼬박 나가고 있어 카드 대출이나 심지어 사채로 버티고 있다”면서 “우리는 일하고 싶다. 하루빨리 경영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추경을 처리해달라”고 촉구했다.
 
이동주 의원은 “3차 추경안에 긴급경영안정자금 500억이 포함되어 있다”며 “중소상공인들의 고통을 해소하는 데 힘을 모아달라. 통합당 의원들은 일하는 국회에 협조해달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백대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교섭단체만 외교·안보 논의? 국회 차원 힘 모아야” (2020-06-25 12:57:11)
[영상] 발전소 하청노동자들 “김용균 이후 1년 6개월, 변한 건 없더라” (2020-06-25 11:5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