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진태 “與 지지자, 카톡방서 ‘진태저격팀 만들어 방해하자' 모의”
등록날짜 [ 2020년04월09일 15시19분 ]

 

【팩트TV】김진태 미래통합당 춘천갑 후보가 9일 더불어민주당 허영 후보 지지자들이 대학생진보연합(대진연)과 연대해 조직적으로 선거유세 방해를 모의했다고 주장했다.
 
통합당은 그 근거로 민주당 춘천지역 단톡방에서 당원 김 모 씨가 ‘진저팀(김진태 저격팀)’을 만들어 대진연, 민중당과 연대해야 한다는 발언 내용을 제시하고, 대검찰청에 수사 의뢰를 하겠다고 했다. 
 
그러나 허영 민주당 후보 측은 조직적 선거유세 방해 주장에 강하게 반발하면서 해당 보도를 한 언론사를 인터넷선거보도심의위에 신고하고 공직선거법 위반 여부를 검토한 뒤 법적 조치에 나서는 방침이다.
 
김 후보는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원 김 모 씨는 허영 후보 등 회원 152명이 있는 춘천지역위 단톡방에 진저팀을 제안하고 대진연과 연대하겠다는 발언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 씨는 민주당과 연관성을 없애기 위해 명칭을 ‘김진태추방시민운동본부’로 하자고 제안하기까지 했다”면서 “허 후보가 네거티브로 날을 세더니 결국에는 나를 저격하는 팀을 만들어 운영했던 것 같다”며 “음습한 정치공작의 냄새가 난다”고 주장했다.
 
나아가 허 후보가 카톡 대화내용 유출 문제를 거론하며 텔레그램 사용 가능성을 거론한 부분을 지목해 “n번방처럼 비밀방 만들기를 권유했던 것 아니냐”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2020총선청년네트워크와 정책협약 “세습불평등에 제동 걸겠다” (2020-04-09 16:03:10)
[영상] 광복회 “원내정당 후보 65% ‘친일찬양금지법’ 찬성…청신호 켜졌다” (2020-04-09 12:5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