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통합당 “n번방과 전쟁 선포…당내 관련자는 출당”
등록날짜 [ 2020년04월01일 12시09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팩트TV】미래통합당이 1일 텔레그램 n번방 사건과 관련 ‘디지털 성범죄와 전쟁’을 선포하고 연루된 당내 인사가 적발될 경우 정치권에서 퇴출시키는 초강력 징계를 내리겠다고 밝혔다.
 
정원석 상근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열고 “n번방 사건은 익명에 숨은 디지털 성범죄이자 일부 왜곡된 성인식이 IT매체와 결합해서 낳은 새로운 사회악”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런 초유의 비극은 우리 사회가 디지털 성범죄의 엄중함을 무겁게 인식하지 못하고 솜방망이 처벌을 내려왔던 제도적 문제가 크다”며 “형법, 성폭력처벌법, 청소년보호법 개정을 통해 불법영장 제작 및 운영자뿐만 아니라 제작·유포·구매자까지 강력히 처벌하겠다”고 주장했다.
 
이어 “통합당은 당 내 n번방을 비롯한 디지털 성범죄 연루자가 적발될 경우 출당 등 초강력 징계를 통해 정치계에서 완전히 퇴출시킬 것을 천명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n번방과 관련된 여러 차례 제보가 있었음에도 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경찰 당국의 부실한 초기 대응을 규탄한다”며 “안이한 자세로 일관한 관련자에 대해 응분의 책임을 묻겠다”고 경고했다.
 
한편, 정의당은 n번방 사건 재발방지를 위한 법안 처리를 위해 선거운동을 하루 멈추고 원포인트 임시국회를 열자고 제안했으나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이 미온적인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며 국민적 공분에 숟가락만 얹을 뿐 행동하지 않는다는 비판을 하고 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대구 동산병원 해고는 배신행위…대량해고 중단하라” (2020-04-01 14:55:39)
[영상] 미래통합당 “이수진 ‘블랙리스트 판사’ 코스프레…동정심 구걸이냐” (2020-04-01 11: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