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나경원 “동작이 낳은 딸, 크게 써달라”…동작을 출마 공식 선언
등록날짜 [ 2020년03월26일 11시04분 ]
 

【팩트TV】미래통합당 나경원 의원이 26일 “동작이 낳은 딸 나경원을 크게 써달라”며 21대 총선 서울 동작을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과거 ‘충청의 딸’ ‘호남의 손녀’ ‘부산의 어머니’ 지역 연고를 강조해 빈축을 산 바 있다.
 
나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이 자리에서 서울 동작을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대결 상대인 이수진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겨냥해 “이번 총선은 동작을 위해 선거에 나온 사람과 선거를 위해 동작에 나온 사람의 싸움”이라며 “정치초보가 할 수 없는 일을 해내겠다”고 말했다.
 
상대후보 겨냥 “정치 초보가 할수 없는 일 해내겠다”
 
나아가 “보수든 진보든 동작구민이면 나경원이 책임지겠다”며 “동작구민이 정치의 품격을 지켜달라. 정의를 바로세워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저는 단 한 번도 자신의 욕심을 위해 정치하지 않았다”면서 “나경원은 오직 국민의 쓰임을 위한 정치인이며 국가 발전을 위한 일꾼일 뿐이다”라고 강조했다.
 
자신의 원내대표 활동에 대해선 나 의원은 원내대표 시절 활동에 대해 “정치인이 편향언론과 극렬세력의 비판을 두려워하면 어떻게 자유민주주의가 유지될 수 있겠냐”며 “문정권의 오만과 무능을 지적하고 대한민국이 가야 할 올바른 길을 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평가했다.
 
“극렬세력·편향언론 두려워하면 자유민주주의 유지 어려워”
 
더불어 “단 하루도 쉼없이 국민의 행복만 바라보다 협상과 비판, 설득을 꺼리지 않아 왔다”며 “소신 있는 야당 정치인의 모습을 역사의 한 페이지에 남기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른 아침 집을 나서기 전 여느 엄마들처럼 딸아이 얼굴을 꼭 보고 나온다”며 “새벽잠에 빠진 아이의 평온한 얼굴에서 위로를 받는다. 그리고 흐트러진 이불을 다시 덮어주고 현실정치 전쟁터로 나온다”며 자녀 관련 의혹을 의식한 듯한 발언도 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G20 협력하는데 통합당만 ‘만리장성’…위기 극복 협조하라” (2020-03-26 12:12:23)
[영상] 정의당 "당장 'n번방' 원포인트 국회…'총선 뒤' 미루지 말라" (2020-03-25 17: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