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컷오프 김규환, 불출마 선언…“경선배제 이유도 안 알려주더라”
등록날짜 [ 2020년03월24일 10시15분 ]
 

【팩트TV】미래통합당 공천에서 컷오프된 김규환 의원이 24일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위에서 정치하는 분들이 나라 걱정을 많이 했기 때문에 내린 결정이 아니겠냐”며 공관위의 결정에 노골적인 불만을 표시하기도 했다.
 
김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미래통합당 성공과 미래한국당의 안녕을 위해 21대 총선 불참을 선언한다”며 “개인적으로 생각하면 피를 토하는 심정이지만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공정과 정의가 무너진 채 원칙도, 내용도, 방향도 모두 틀린 공관위의 일방적인 경선 배제 결정은 저를 비롯해 지역주민과 당원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줬다”며 “심지어 지금까지 경선 배제의 이유조차 듣지 못했다. 경선에서 배제됐는데 왜 배제됐는지 알려주는 사람이 없다”고 비판했다.
 
그는 “대구 동구을 당협위원장이 됐을 때 유승민 탈당과 이재만 전 당협위원장의 재판 여파로 지역당원 숫자가 400명에 불과했다”며 “풍비박산, 아니 갈가리 찢긴 당 조직을 재건하고 잃어버린 민심을 되찾기 위해 피눈물 나는 노력을 했고 그 결과 책임당원 300% 향상, 당원 1만 2천명이라는 쾌거를 올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어릴 적 배운 것 없이 가난했던 저에게 일자리를 주고 따스하게 보살펴준 대구 동구을 주민들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공천을 신청했다”며 “저 같은 초등학교 출신 흙수저도 능력이 있고, 노력하면 누구든 정치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절체절명의 우리 당이 이겨야 하기 때문에 개인의 의견을 접고 선당후사의 마음으로…불출마 선언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다”라며 “다시 시작해서 대한민국 재건의 맨 앞장에 서겠다”고 덧붙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비례1번 류호정 “블랙기업 ‘펄어비스’ 디버그 하겠다”…특별근로감독 촉구 (2020-03-24 11:19:43)
[영상] 민생당, 한병도 ‘대통령과 원팀’ 발언에 “얼척없는 사기마케팅” 비난 (2020-03-23 17:0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