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컷오프’ 이주영 “정권교체 위해 백의종군”…무소속 출마 대신 ‘불출마’ 선택
등록날짜 [ 2020년03월23일 16시02분 ]
 

【팩트TV】미래통합당 공천에서 컷오프 당한 뒤 무소속 출마를 저울질해온 이주영 의원이 23일 “정권교체를 위해 백의종군하겠다”며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이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소속 출마를 권유받았으나 문재인 좌파독재 심판이라는 큰 뜻을 저버릴 수 없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21대 총선에서 6선의 더 큰 힘으로 마산의 획기적 발전을 이루고 정권교체의 주춧돌이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공천 레이스에 뛰어들었다”며 “그러나 비리·막말 등 흠도 없고, 지지율도 월등히 높았지만 경선 대상이 포함시켜주시 않는 일방적 컷오프를 당했다”고 공관위의 공천 결과에 불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공관위의 결정에 이의신청, 재심 요청을 하고 오늘까지 기다렸으나 모두 묵살 당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다”며 “그러나 대승적으로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이번 총선에 불출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총선에서 미래통합당 후보들이 압승을 거둬 문정권의 위선과 폭주를 막아내고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도록 백의종군하겠다”며 “한 알의 밀알이 되어 마산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통합당, 윤석열 ‘포토라인 금지’ 백지화 주장 “조국이 n번방 가해자의 영웅” (2020-03-23 16:45:30)
[영상] 박주현, 민생당 공동대표 사임…“민생을 위한 정당 만들어달라” (2020-03-23 15: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