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중랑을 ‘험지’ 차출된 김재원, 공관위 겨냥 “교체율에 급급…물갈이 명분도 아쉽다”
등록날짜 [ 2020년03월10일 12시00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팩트TV】김재원 미래통합당 정책위의장이 10일 자신의 지역구를 떠나 서울 중랑을에서 윤상일 전 의원과 경선을 치르게됐다. 김 의장은 “(공관위가) 교체율에 급급해하고 있다”면서 “수많은 영남 지역구 의원들이 경선도 없이 교체됐다”고 불만을 나타냈다.
 
김 의장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의 고향이자 3선의 영광을 안겨준 경북 상주?군위?의성?청송을 떠나, 서울 중랑을 경선 후보로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당의 현역의원 교체 비율은 현재까지 38.7%이며 보수의 심장인 TK는 55%, PK는 50%가 넘는다”면서 “당의 승리를 위한다는 명분이 누군가에게는 상처와 좌절이 된다는 것을 잘 알 텐데…”라며 “만약 당의 정책위의장, 당의 추천으로 당선된 국회 예결위원장이 아니었다면 다른 길을 고민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남 중진의원 물갈이, 이기고 지는 문제를 떠나 명분의 아쉬움이 존재한다”며 “그러나 직책의 무거움과 책임의 무게를 알기에 일찍부터 수도원 험지 차출을 받아들였고 보수의 험지에 홀연히 섰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21대 총선은 문재인 정권의 오만?폭거?부정?부패를 심판하는 선거여야 한다”면서 “마스크 한 장 제대로 공급 못 하는 무능한 정권을 하루빨리 정상회시키지 못하면 핑크빛 대한민국 미래를 기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황교안, 한선교와 비공개회동…하청조직 만났나” (2020-03-10 12:29:05)
[영상] ‘그린뉴딜’ 내세운 정의당 ‘경유차 퇴출-핵연료세 도입’ 등 총선공약 발표 (2020-03-10 10:5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