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 “코로나보다 세균이 문제…소상공인 격려? 자가격리나 하라”
등록날짜 [ 2020년02월14일 15시37분 ]
 

【팩트TV】바른미래당은 14일 정세균 국무총리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자영업자를 위로하는 과정에서 나온 발언을 두고 “바이러스보다 세균이 문제”라며 원색적인 비난을 퍼부었다.
 
정 국무총리는 어제 신촌 명물거리의 한 매장을 찾아 ‘그간에 돈 많이 벌어놓은 것 가지고 조금 버티셔야지요. 어때요, 버틸만해요?’라며 ‘요새는 좀 손님들이 적으시니까 편하시겠네? 아마 조만간 다시 바빠지실 거니까, 편하게 지내시는 게 좋아요’라고 말했다.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정 총리가 분별력을 상실한 것 같다”면서 “본인 배가 부르니 바닥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관심도 정보도 없는 것이냐”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소득주도성장으로 흐르던 자영업자의 눈물이 코로나19로 인해 피눈물로 변했다”며 “핸드크림을 100개나 구입했다니 손 씻고 자가 격리에 들어가는 것이 어떠냐”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민생경제와 서민의 생업을 걷어차는 망발에 개탄스럽다”며 “혹시 총선에 출마하지 않아서 본성이 나오는 것이었냐”고 질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홍우, 정의당 비례대표 경선 출마 “정의당 집권플래너” (2020-02-17 11:00:51)
[영상] 민주 “국고보조금 노린 이종명 이적, 정의구현 대신 억대 잿밥” (2020-02-14 13: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