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故 정진동 목사 손녀 정민희, 정의당 비례대표 경선 출마
등록날짜 [ 2020년02월13일 17시08분 ]
 



 





영상 제공 : 정의당 뉴스채널 '정말' 
















【팩트TV】충북지역 민주화운동의 대부로 꼽히는 故 정진동 목사의 손녀 정민희 씨가 13일 “청년에게 희망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며 비례대표 경선 출마를 선언했다. 
 
정 씨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강남구의원 비례대표, 부친 정세영 씨는 충주시장, 모친 홍청숙 씨는 충주시의원으로 가족 모두 출마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심상정 팬클럽 ‘심크러시’의 회장이기도 하다.
 
정 씨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의당이 원내교섭단체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선거운동을 펼치고 청년이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욕심 없이 다른 사람들을 힘껏 도와주며 정직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운동을 일궈오신 할아버지와 부모님을 따라 저도 그렇게 정치운동을 할 것”이라며 “비정규직 웨딩플래너에서 희망정치 플래너가 되어 불평등하고 불합리한 구조를 깨뜨리겠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청년기초자산제 도입 ▲전태일3법 제정 ▲체육인 인권 증진을 위한 국민체육진흥법 개정 ▲만 16세 선거권 및 만18세 피선거권 ▲정당 가입 연령제한 폐지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배복주, 정의당 비례대표 경선 출마 “장애 대신 삶에 주목해달라” (2020-02-13 17:29:52)
[영상] 최재성 “심재철 ‘총선 후 탄핵’ 주장은 내란죄…국정농단 이너써클이 역모 획책” (2020-02-13 16: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