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당 영입인재 백경훈 “조국수호 심상정 잡겠다”…경기고양갑 출마
등록날짜 [ 2020년02월13일 14시57분 ]
 
【팩트TV】자유한국당 청년 영입인재 백경훈 청사진 대표가 13일 심상정 정의당 대표의 지역구인 경기고양갑 출마를 선언했다. 그는 신보라 최고위원 보좌관의 남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세습영입’이라는 비판을 받아왔다.
 
백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총선은 조국 수호세력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심상정 대표는 조국 전 장관을 비호하고 당 의석수 늘려보겠다고 민주당 2중대를 자처하며 기형적 연동형비례대표제를 만든 인물”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조 전 장관이 출마했다면 거기서 싸우겠지만, 대신 조국사태로 국민을 배신한 조국보다 더 나쁜 심상정과 싸우겠다”며 “자발적 희생과 헌신이 필요한 전시상황에 한국당 첫 번째 영입인재로서 최격전지에 출사표를 던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양은 문재인 정권의 무리한 부동산·신도시 정책이 집약된 곳”이라며 “문정권의 실정과 심상정의 구태정치를 척결할 준비된 후보가 필요하다. 고양갑의 잃어버린 10년을 되찾아오겠다”고 주장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박인숙 예비후보, ‘82년생김지영법’ 등 5대 입법공약 발표 (2020-02-13 15:15:12)
[영상] ‘게임노동자’ 출신 류호정, 정의당 비례대표 경선 출마 “심상정 뛰어넘겠다” (2020-02-13 12: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