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호진, 정의당 비례대표 경선 출마 “한국당 치워버리고 가짜뉴스 잡겠다”
등록날짜 [ 2020년01월30일 11시46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정호진 정의당 전 대변인이 30일 “자유한국당을 잡고 낡은 정치를 쓸어버리겠다”며 비례대표 경선 출마를 선언했다.
 
정 전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故 노회찬 의원의 비서관으로 그에게 배운 정치를 펼치겠다”면서 “대한민국 정치의 걸림돌이자 가짜뉴스의 진원지인 한국당을 치워버릴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 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국당과 일부 보수 유튜버들의 카르텔이 가짜뉴스의 진원지”라며 “혐오와 증오, 차별 표현이 위험수위를 넘어서고 있다”면서 “가짜뉴스와 전쟁을 선포하고 1호 법안으로 ‘정보조작 대처법’을 발의해 가짜정당 자유한국당을 정조준하겠다”고 주장했다.
 
나아가 “정의당 집권플랜의 첫 단계로 한국당을 잡고 제1야당을 교체하겠다”며 “진보정치 20년, 집권을 꿈꾸던 시대는 지났다. 이제 선언과 구호에 머무를 것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일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4·15 총선을 통해 정의당의 정치 공간이 넓어질 것이란 기대가 크다”면서 “그러나 국민들은 준비되지 않은 정당에 기회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며 “노회찬의 비서관, 정의당 대변인으로 검증을 마친 정호진이 전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황교안, 역시 메르스 총리...극혐 발언으로 공포바이러스 전파” (2020-01-30 13:00:50)
[영상] 김두관 ‘경남양산을’ 출마선언…“낙동강전투 승리해 盧·文 지키겠다” (2020-01-30 11: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