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황교안 도발한 김민석 “이낙연 무서우면 영등포을 오던가”
등록날짜 [ 2020년01월30일 10시03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이정환 기자)
 

【팩트TV】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이 30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겨냥해 “종로가 무서우면 영등포을로 오라”고 말했다. 황 대표가 장고를 거듭하며 이낙연 전 총리와 정면대결을 회피하려는 모양새를 보이자 “뭘 그렇게 재고 또 재냐”면서 차라리 영등포을 출마를 선언한 자신과 겨루자는 도발에 나섰다.
 
김 전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명색이 야당 대표인데 정치일번지 정면돌파가 그렇게 무서운 것이냐”며 “더 이상 계산기 두드리지 말고 대표답게 조속히 결단하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황 대표가 국민을 대변하고 험지를 간다면서 정작 정치일번지를 피하는 것은 결국 국민을 피하는 것”이라며 “본인과 야당은 물론 정치 전체를 왜소하게 하는 부끄러운 꼼수”라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종로가 무서우면 영등포을로 오라”며 “경선에 승리하고 기다리고 있을 테니 누가 지역과 국민을 위해 봉사할 적임자인지 화끈하게 겨뤄보자‘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이정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두관 ‘경남양산을’ 출마선언…“낙동강전투 승리해 盧·文 지키겠다” (2020-01-30 11:06:19)
[영상] 정의당 양은진, 비례대표 경선 출마 “불평등·차별 해소에 전력하겠다” (2020-01-29 16: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