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원종건, 미투논란에 與 영입인재 자격 반납…“홀로 진실 밝히겠다”
등록날짜 [ 2020년01월28일 09시44분 ]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팩트TV】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2호 원종건 씨가 28일 미투 논란에 대해 “진실공방 자체가 당에 부담을 드리는 일”이라며 인재영입 자격을 스스로 반납했다. 그러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한 여성이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원 씨가 자신을 성 노리개 취급해왔다고 폭로한 내용에 대해선 “허물도 많고 실수도 많았지만 분별없이 살진 않았다”고 잘라 말했다.
 
원 씨는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때 사귀던 여자친구가 저와 관련된 내용을 인터넷에 올렸다”면서 “올라온 글은 사실이 아니다. 파렴치한으로 몰려 참담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제가 아무리 억울함을 토로하고 사실관계를 소명해도 지루한 진실공방 자체가 저에게 손을 내밀어준 민주당에 부담을 드리는 일이고 그걸 견디기 힘들다”며 “인재영입 자격을 스스로 당에 반납하고 자연인 신분으로 돌아가 홀로 진실을 밝히고 명예를 회복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한때 사랑했던 여성이고 주장의 진실 여부와 별개로 함께 했던 과거에 대해 함께 고통받는 것이 최소한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인재영입이라는) 명예로운 감투를 내려놓고 자연인 신분으로 돌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글 신혁, 영상 배희옥·김대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한국당, ‘신종 코로나’마저 정부 공격수단 이용” (2020-01-28 11:27:04)
[영상] ‘땅콩회항’ 박창진, 정의당 비례대표 출마 “갑질피해자 방패 되겠다” (2020-01-22 16:0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