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짜(증)유(발)한국당, 종이로 ‘미래’ 덧붙여 ‘미래’한국당 창당”
등록날짜 [ 2020년01월22일 11시50분 ]
팩트TV 신혁 기자, 김대왕 기자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22일 자유한국당이 ‘자유’ 글자에 A4용지를 덧대 ‘미래’로 바꿔 위성정당인 ‘미래한국당’의 부산시당 창당대회를 가진 것과 관련 “종잇장 정당이 그들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비판했다.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자유한국당이 이번에는 비례와 비슷한 발음인 미래한국당 창당작업에 나서고 있다”며 “부산시당을 20분 만에 창당하더니 대구시당은 10분 만에 창당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국당이 미래한국당 시도당 창당대회를 장소와 일정조차 제대로 알리지 않고 비밀군사작전 하듯 속전속결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자신들이 법 위에 군림한다는 오만한 생각이 아니고서야 불가능한 행동”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고민은 1도 없이 당원 꿔주기 꼼수에 더해 누가 더 빨리 창당하나 내기를 하는 것 같다”며 “법과 제도를 악용해 보려는 한국당의 몰상식한 행태는 책임정치 실종의 단적인 예”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정당은 종잇장, 국정은 어깃장, 페이퍼 정당의 미래는 불 보듯 뻔하다”며 “국민의 짜증을 유발하는 정당이라는 ‘짜유한국당’이란 냉소가 정말 들리지 않는 것이냐”고 덧붙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김대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특별연장근로 시행규칙 개정 중단하라” (2020-01-22 12:36:57)
[영상] ‘노무현 사위’ 곽상언, 민주당 입당 “어르신의 뜻 이어가겠다” (2020-01-22 11:3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