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하태경 “혁통위 오늘부터 참여…지상욱·정운천 위원 선임”
등록날짜 [ 2020년01월14일 09시34분 ]

【팩트TV】하태경 새로운보수당 책임대표가 14일 자유한국당과 통합논의기구인 혁신통합추진위원회 위원으로 정운천·지상욱 의원을 선임하고 오늘 열리는 회의부터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 대표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혁통위에 적극 참여해 새보수당의 창당정신이 녹아 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혁통위와 관련 제일 중요한 것은 새보수당이 제안한 보수재건 3원칙이며 그 3원칙이 포함된 혁통위 6원칙에 근거해 모든 일이 풀려져야 한다”면서 “여기에 어긋나는 것에는 절대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혁통위 6원칙 중 탄핵의 강을 넘고 개혁보수로 나아가며 흡수통합이 아닌 신당창당 형식을 통한 통합을 하며 청년이 주도하고 중도세력까지 확장해야 한다는 5개 원칙은 새로운 보수당의 창당정신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김대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주영 “문정부, 킨타나 유엔보고관 방한 무산시켜…재발 땐 좌시않겠다” (2020-01-14 11:44:59)
[영상] 하태경 “황교안, ‘탄핵의 강’ 등 3대원칙 수용…통합 대화 시작한다” (2020-01-13 16:3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