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박형준 “통합 키워드는 ‘혁신·확장·미래’…대안세력 기틀 만들겠다”
등록날짜 [ 2020년01월09일 15시59분 ]
 


【팩트TV】박형준 혁신통합추진위원장이 9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통합의 키워드로 ‘혁신·확장·미래’를 제시했다. 
 
박 위원장은 “국민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혁신은 필수적 조건이며, 보수에서 중도까지 확장하기 위해 좁은 정체성만 고집하면 안 된다”면서 “미래를 위해 하나가 되고 미래세대에게 길을 열어주는 통합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중도와 보수의 많은 국민이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국정운영과 권력남용을 바로잡길 원한다”며 “민주주의에서 이를 바로잡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선거지만, 아직 정권심판을 제대로 수행할 도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과거의 덫에 언제까지 갇혀있을 수 없다”며 “지난 시기 보수의 잘못과 오류는 반성하고 그 과정에서 생긴 상처는 극복하고 치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총선은 대선 같은 총선이고 나라의 운명이 갈림길에 서 있다”며 “그 갈림길에서 대한민국의 미래에 희망을 줄 수 있는 대안세력의 기틀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한국당, 정세균 청문보고서 협조하면 검증위 수용…시간끌지 말라” (2020-01-09 16:29:02)
[영상] 민주 “한국당 위성정당 꼼수에 영입인재들 ‘철새정치인’ 된다” (2020-01-09 1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