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한국당 “靑 대변인이 ‘야당 심판’ 선동…정권심판론 두렵나?”
등록날짜 [ 2020년01월08일 16시23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청와대 고민정 대변인의 ‘야당 심판’ 발언에 자유한국당이 8일 총선에만 몰두한 문재인 정권의 야당 심판 선동이라며 발끈하고 나섰다. 고 대변인은 KBS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정권 심판이 맞는지, 야당 심판이 맞는지는 국민들께서 판단해 주실 것’이라고 밝혔다.
 
이만희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야당 심판 운운하는 청와대 대변인의 행태는 역설적으로 시급한 국정 현안에도 불구하고 문정권이 얼마나 총선에만 몰두하고 있는지를 여실하게 보여준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대통령의 뜻이라면 무너져가는 국정에 대한 책임감은 온데간데없고 야당 심판 선동이나 하면서 권력 연장에만 몰두하는 것이 바로 독재”라며 “만약 청와대 대변인의 개인 생각이라면 지금이라도 자리에서 물러나는 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제1야당은 물론 국회 자체를 무력화시키고 예산안에 선거제도, 사법체계까지 정권 마음대로 하고 있으면서 야당 심판 운운하는 것은 그만큼 정권심판이 두렵다는 고백과 같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하태경 “한국당, 반문통합으로 ‘야당심판론’ 못이겨…보수재건3원칙 수용하라” (2020-01-09 10:59:54)
[영상] 평화당 “정세균, ‘협치내각’ 전제조건은 선거중립” (2020-01-08 14:2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