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전 특감반원 사망에 검찰 ‘월권-언론플레이’…정치하지 말라”
등록날짜 [ 2019년12월04일 14시58분 ]
 


【팩트TV】민주당은 4일 “검찰이 전 특감반원의 죽음을 여론전의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며 정치개입을 넘어선 정치행위라고 비난했다.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피의자도 아닌 참고인으로 검찰 수사를 받던 사람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면서 “사죄해도 모자랄 판에 경찰에 대한 이례적 압수수색과 탈취에 가까운 유류품 확보, 허위사실을 동원한 언론플레이까지 누가 봐도 월권을 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사망을 둘러싼 모든 의혹이 규명 대상이라면 강압수사와 혹여 있을지 모를 별건수사 의혹도 규명의 대상”이라면서 “결국 이례적인 압수수색은 검찰이 나서 시급하게 덮어야 할 무언가가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의혹을 사고 있다”며 “무엇이 두려워 고인의 유서와 휴대전화를 독점하는 것이냐”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검찰의 압수수색 후 기다렸다는 듯이 터져 나오는 사정당국 관계자 발 보도들이 이런 의심을 더하게 한다”며 “이제 검찰을 신뢰할 국민은 없다. 검찰 스스로 수사대상이 된 마당에 본 건 수사의 주도권을 가지는 것은 모순”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검찰개혁 법안의 국회 본회의 처리를 앞두고 개혁이 필요한 이유를 하나 더 보태지 말라”며 “수많은 눈이 검찰을 바라보고 있다.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靑 압수수색 시도에 “한국당 패트 수사는 관대하더니…정치검찰 맞네” (2019-12-04 16:20:40)
[영상] 정의당, 한국당 ‘나경원 불신임’ 결정에 “당내 ‘목불인견’ 여론 반영한 듯” 일침 (2019-12-04 12: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