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윤석열 행태에 분노한 이인영 "자한당 앞에서만 작아지는 이유가 뭐냐..한다던 행동이 이건가"
등록날짜 [ 2019년12월03일 15시03분 ]
 



 

2019년 12월 3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책회의-상임위 간사단 연석회의에서 이인영 원내대표는 "검찰은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에 마침표를 찍기 바란다." 면서
"윤석열 검찰총장은 10월 17일, 국정감사에서 “결과로 말씀 드리겠다”고 했다. 그 말을 한지도 벌써 48일이 지났다. 경찰이 이미 모든 의원별로 증거화면을
수집해서 넘겼는데도 국회를 3번이나 압수수색했다. 압수수색이 함흥차사라는 국민적 비난과 의혹을 무마하기 위한 알리바이로 이용되고 있는 건 아닌지
의심스럽다. 검찰은 유독 자유한국당 앞에만 서면 왜 작아지는가? 자유한국당은 검찰개혁 저지를 위해 왜 그렇게 극단적 무리수를 거듭하는가? 
이런 일이 과연 우연의 일치인지 우리 국민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검찰과 자유한국당의 검은 뒷거래가 있다는 의혹이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고 하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이정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나경원, 민주당 최후통첩에 "공수처.선거법 무제한 토론하자" (2019-12-03 15:11:19)
[영상] 정용기 "좌파연정 문대통령이 지휘...비참한 종말만 앞당기게 될 것" (2019-12-03 14:4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