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평화당 “與 지도부, 선거법 위반 김성주 대놓고 지원”
등록날짜 [ 2019년11월28일 17시18분 ]
 

【팩트TV】민주평화당은 28일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의 전북 전주 국민연금공단 본사 방문을 두고 “민주당이 불법 선거운동으로 고발당한 김성주 이사장을 지원하고 있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김 이사장은 지난 20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전주시병 지역구에 출마했다가 국민의당 정동영 후보에게 989표 차로 낙선했으며, 내년 21대 총선에도 전주에서 출마할 것으로 알려졌다.
 
홍성문 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범죄 혐의가 있는 정치꾼을 대놓고 지원하려고 집권 여당의 대표가 소속 의원들과 지자체장을 거닐고 국민연금공단을 찾았다”면서 “참으로 한심하고 염치없는 짓”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이날 국민연금공단에는 민주당 현수막이 걸렸고 민주당 지도부와 지자체장들이 국민연금공단 임직원들과 어울려 기념사진을 찍는 등 민주당 당사인지 공공기관인지 분간할 수 없는 상황이 펼쳐졌다”며 “국민 노후자금 700조를 관리하는 국민연금공단이 민주당 전주시당이냐”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김 이사장은 상품권을 살포하는 금품선거로 혼탁한 선거판을 만들었다”며 “검찰은 더 이상 국민연금공단을 정치꾼에게 농락당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고 철저한 수사에 나서야 한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 “김기현 하명수사는 야만행위…선거 분탕자들 찾아내 엄벌해야” (2019-11-29 10:09:50)
[영상] 5.18역사왜곡처벌농성단 “경찰, 내년에도 전두환 경호 2억 책정…범죄자 경호중지·예산삭감” (2019-11-28 16:5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