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중로 “지소미아 종료하려면 핵무장 선언하라…철회 요구가 친일? 척화론자들”
등록날짜 [ 2019년11월22일 16시43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육군 준장 출신인 김중로 바른미래당 의원이 22일 “지소미아 연장을 주장한다고 친일·매국으로 비난하는 것은 383년 전 척화론자나 다름없다”며 “삼전도의 굴욕을 결코 잊어선 안 된다”면서 지소미아 종료 철회를 촉구했다.
 
김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소미아 종료는 역사에 죄를 짓는 일”이라면서 “오늘 밤 자정이 지나면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주한미군 철수라는 초강수를 들고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그래도 지소미아를 종료할 거면 핵무장을 선언해 주기 바란다”면서 “그런 배짱이나 결기도 없이 종료를 강행하는 것은 외교를 청춘남녀의 밀당쯤으로 생각하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나라가 초토화되는 데도 화친은 굴욕이고 척화는 애국이라며 온 국민에게 시련과 고통을 겪게 했던 삼전도의 굴욕을 결코 잊어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한국당 국가안보위 “애국시민과 ‘지소미아 종료’ 결정자들 책임 물을 것” (2019-11-22 17:12:13)
[영상] 이정미 “민식이법 처리에 10분…여야, ‘해인이법·하준이법·한음이법·태호-유찬이법’에 40분만 내달라” (2019-11-22 15:3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