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문체부, 나경원 ‘금수저 세습’ 감사…뭔 배짱으로 SOK 이사직 물려줬나”
등록날짜 [ 2019년11월12일 17시08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정의당은 12일 문체부의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감사 착수에 대해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딸에게 이사직을 물려줄 생각느냐”고 힐난했다.
 
유상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문체부가 나 원내대표의 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이사직 세습 정황에 대해 감사에 들어갔다”면서 “드러난 바에 따르면 이 과정에서 문체부의 승인이 없었다고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이게 바로 특권층의 금수저 세습이 아니고 뭐냐”면서 “나 원내대표는 어떤 경위를 통해 세습이 이뤄졌는지 납득할만한 해명을 내놓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나 원내대표의 딸과 아들 모두 입시와 관련한 비리 의혹도 제기되는 상황”이라며 “검찰은 이 문제에 대해 조속한 수사를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문체부도 엄격한 감사로 나 원내대표의 딸 이사직 세습 경위를 명명백백하게 밝히고 필요하면 검찰 고발 등 법적 처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시민단체들 “법사위에 발목 잡힌 과거사법, 한국당 ‘공권력 피해자’ 외면 말라” (2019-11-12 18:22:48)
[영상] 민주 “日 ‘성노예’ 표현 부정은 천인공로할 일…역사왜곡 용납 못해” (2019-11-12 16:3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