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박찬주 영입하려던 황교안, ‘삼청교육대’ 발언도 동의하나?”
등록날짜 [ 2019년11월06일 11시40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6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도 박찬주 전 육군대장의 ‘삼청교육대’ 발언에 동의하는 것이냐며 거듭 해명을 요구했다. 우리공화당이 박 전 대장 영입 전쟁에 뛰어들자 황 대표는 ‘국민의 관점에서 판단해야 될 것 같다’며 두루뭉술한 말로 영입 포기를 시사한 상황이다.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영입제의는 확고한 정치사상과 철학을 공유하는 인물이어야 가능한 것 아니냐”면서 “황 대표는 갑질 막말인사 영입시도에 대해 어물쩍 넘어가려 하지 말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정말로 귀한 분을 모시기 위한 공화당과 한국당의 줄다리기는 고민이라곤 1도 보이지 않았던 싱거운 코미디쇼”라고 힐난하면서 “공관병을 상대로 감 따기 갑질을 했던 박 전 대장의 영입에 나섰던 황 대표는 떨어진 정치적 감부터 주워줄 사람이 필요해 보인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황 대표는 왜 본인이 영입제의를 해놓고 책임을 떠넘기느냐”며 “삼청교육대 망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박 전 대장 영입시도에 대해 국민께 충분히 해명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프로듀스X101는 연습생 이용한 사기극…전 시즌 수사해야” (2019-11-06 11:58:55)
[영상] 자유한국당 “강기정 ‘국회모욕’ 법으로 막겠다…‘강기정법’ 발의” (2019-11-06 11: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