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당, 박지원 ‘인재영입 똥볼’ 일침에 “노회한 추태정치” 발끈
등록날짜 [ 2019년11월01일 16시32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자유한국당은 1일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이 한국당의 인재 영입을 두고 ‘똥볼을 계속 차고 있다’는 일침에 “노회한 정치인의 추태정치가 절정”이라며 발끈했다.
 
장능인 한국당 상근부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박 의원의 웃음 섞인 조롱과 북한 미사일 발사가 오버랩 되는 모습을 보며 화가 난다”면서 “정치권에 남아 할 수 있는 일이 훈수밖에 없다면 이제 떠날 때가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풍전등화와 같은 국가 안보와 파탄 직전인 민생 경제를 보며 책임감은커녕 노회한 정치인이 자신의 정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허구한 날 정쟁만 일으키는 데만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벌어진 싸움을 말려야 할 원로 정치인이 싸움 붙이는 훈계만 하고 있으니 한심할 따름”이라고 비판했다.
 
나아가 “박 의원이 정권 실세이던 시절 잘못된 정책의 후유증으로 후배 세대가 머리에 북한의 핵을 이고 살아야 한다”면서 “자신의 햇볕정책으로 인해 탄생한 북핵과 미사일이 손주 세대를 북핵의 노예로 만든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원색 비난했다.
 
아울러 “후배 세대의 고언과 함께 박지원 의원의 추태정치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 “황교안, 또 가출정치 선택…이럴 거면 의원직 총사퇴하고 나가라” (2019-11-04 12:37:12)
[영상] 민주 “한국당, 패스트트랙 협조 대신 장외투쟁…습관적 가출 도졌다” (2019-11-01 16: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