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박성중 “촛불집회 청와대 가서 해라…관제데모에 서초구민 불편”
등록날짜 [ 2019년10월08일 12시39분 ]
 

【팩트TV】자유한국당 박성중 의원(서울 서초을) 의원과 서초구 지역 주민 7명이 8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검찰개혁 촉구 촛불집회로 인해 소음발생과 교통불편 등 막대한 피해를 봤다며 즉각 집회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박성중 의원은 “관제데모의 피해가 고스란히 서초 주민의 몫이 됐다”며 “주최 측이 ‘박수칠 때 떠나겠다. 이번 주말까지만 하겠다’고 하는데 정 하고 싶으면 청와대 가서 하라”고 힐난했다. 
 
이어 “대한민국 어떤 국민, 서초구 어떤 주민도 그들(촛불집회 참가자)과 범법자 조국에게 박수 친 사람이 없다”며 “검찰개혁이라는 미명 하게 범법자 조국을 지키기 위한 관제데모를 즉각 중단하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정 주말 집회를 하고 싶으면 유동인구 없는 청와대 안에 들어가서 하라”며 “서초경찰서도 집시법 8조에 의거 이번 주부터 집회 허가를 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바른정당 복당파인 비박계 박성중 의원은 지난해 6월 ‘목을 친다’ 메모로 친박계의 거센 비판을 받은 바 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황교안 “문대통령, 친문 수장이냐?…조국 탄핵이 진짜 민심” (2019-10-08 15:15:14)
[영상] 민주당 “병신같은게…막말 여상규 법사위원장직 내려놔라” (2019-10-08 12: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