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나경원 일가는 성역이냐? 아들 ‘제1저자’ 의혹 보도 고발은 갑질”
등록날짜 [ 2019년09월18일 12시33분 ]
박혜연 기자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나경원 일가가 성역이냐”면서 “공당을 사적 소유물로 여기고 언론과 시민의 입에 재갈을 물리는 비이성적 행태는 누가 봐도 갑질이자 겁박”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나 원내대표의 아들이 미국 학술대회에서 입상한 의공학 포스터가 의학연구윤리심의위원회(IRB)의 승인을 거치지 않았다는 의혹이 불거졌다”며 “이는 대회 규정 위반으로 입상 취소 대상이 될 수 있고, 해당 수상 내역이 대학 입시에 영향을 미쳤다면 파장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게다가 고발 과정에 자유한국당이라는 공당의 힘을 동원하고 있다”면서 “한국당이 나경원 개인 사무실이냐”면서 “특혜 의혹의 진상을 밝혀 공정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언론과 시민단체의 노력에 재갈을 물리려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래당 “국군통수권자가 국군 뒤통수…한풀이 정치로 하재헌 중사 ‘공상’ 판정” (2019-09-18 14:19:06)
[영상] 민주당 “나경원, 정기국회 합의도 번복…벌써 몇 번째냐” (2019-09-17 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