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름다움에 대하여... 총체극 '도리안그레이의 초상'
등록날짜 [ 2019년09월18일 12시03분 ]
조수진 기자

(사진-조수진 기자)


 【팩트TV】오스카 와일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이 지난 1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프레스콜을 진행했다. 19세기 말 탐미주의 대표 소설가의 작품을 연극으로 옮긴 만큼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해 호평을 받았다.
 

(사진-조수진 기자)
 
오스카 와일드의 원작을 ‘젠더 프리’로 새롭게 해석한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은 연기, 음악, 무용, 미술뿐만 아니라 조명, 소도구 등 무대장치를 종합적으로 사용하는 총체극이다.
 
특히, 원작의 주인공인 도리안과 유진을 남남 커플에 한정하지 않고 남녀, 여여, 남남 커플로 해석해 관객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조수진 기자)


(사진-조수진 기자)

 
이지나 연출가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통해 “아름다움, 그리고 삶과 죽음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선택 이유를 밝혔다.
 
이어 “얼마 전, 삶에서 더 이상 행복을 찾지 못한다는 이유로 안락사를 택한 104세 생태학자의 이야기를 듣게 됐다”면서 “생각하게 되는 바가 많았고 이를 계기로 스스로 선택하는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연극으로) 해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조수진 기자)


(사진-조수진 기자)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은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오는 11월 10일까지  공연한다. 예매는 멜론티켓((ticket.melon.com)과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다.
 
글, 사진-조수진 기자
.
올려 0 내려 0
조수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 전 대통령 추천한 ‘짱깨주의의 탄생’…반중정서 제대로 파헤쳤다 (2022-06-17 15:13:43)
[영상] 레드벨벳 웬디, ‘단발의 여신’ 여름컴백 궁금하지? (2019-05-18 22:3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