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안정치 “황교안, 朴 구치소 나오자 뒤늦은 삭발…리더십 흔들릴까 두렵나?”
등록날짜 [ 2019년09월16일 14시58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대안정치연대가 16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삭발 예고에 대해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구치소를 나오자 위상이 흔들릴까봐 그러는 것이냐”고 힐란했다. 
 
박 전 대통령이 어깨수술을 위해 구치소를 나와 서울성모병원에 입원하면서 친박계를 통한 이른바 ‘병상정치’에 나설 경우 그렇지않아도 리더십 부재로 도마 위에 오른 황 대표의 입지가 줄어들 것이라는 일침이다.
 
김정현 대안정치 대변인은 “삭발하려면 선봉에 서야지 3등이라니 대표로서 체면이 말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황 대표의 점퍼 패션을 ‘철 지난 구시대적 패션’이라고 꼬집은 뒤 “제1야당 대표가 삭발투쟁을 한다는 것에 대부분의 국민이 의아하게 생각할 것”이라며 “국민적 호응도 없을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정기국회고 추석 민심에서도 나타났듯이 민생경제를 위한 투쟁에 나서야 할 때”라고 지적하면서 “황 대표는 느닷없는 삭발로 정치를 희화시키지 말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승민계 정병국 “약속의 시간, 손학규 사퇴하라” 내홍 재점화 (2019-09-16 16:07:36)
정의당, 김순례 ‘병사월급 100만원’ 비난에 “용기냐 오만이냐?” (2019-09-16 12:3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