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종걸 “김진태, ‘포렌식 자료’가 조국 청문회 비장의 무기? 희대의 코미디”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15시05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이종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6일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조국 후보자 인사청문회 오전 질의를 두고 “검찰 수사팀 빨대가 넘겨준 포렌식 자료를 조직법력배들이 비장의 무기라고 들이댄 거냐”며 ‘희대의 코미디’라고 힐난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한국당 검찰 출신 김진태·정점식·김도읍 의원 등의 질의 수준을 보면서 크게 웃었다”며 “무시무시한 포렌식 자료를 가지고 비장한 표정으로 비논리적인 질의를 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포렌식으로 복원한 단국대 논문 초고 문서 파일의 속성에 작성자와 소속이 조 후보자와 조 후보자의 직장이기 때문에 관여 사실을 빼도 박도 못한다고 주장했지만, 조 후보자 답변을 통해 진상이 바로 드러났다”면서 “조 후보자 집에 PC가 두 대이며 한 대는 서울대에서 제공한 워드 프로그램을 설치, 한 대는 서울대에서 PC 교체할 당시 반납하지 않고 집으로 가져와 사용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조 후보자가 바로 불찰이라고 시인한 것도 PC 반납 규정과 소프트웨어 계약 조건을 몰라서 그런 것일 수 있다”며 “아무튼 이와 관련한 조 후보자의 범죄는 가장 엄격하게 잡아도 ‘소확횡(소소하지만 확실한 횡령)’이고 법무부 장관직을 수행하는데 치명적인 결함인지는 여부는 국민께서 판단해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한 방은커녕 웃음만 나오는 자료들이 왜 이렇게 허겁지겁 등장하는 것일까?”라고 의문을 제기하면서 “실시간으로 조잡한 정보가 흘러나온다는 것 자체가 의미심장하다”고 꼬집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나경원, 네이버 ‘실검’ 항의방문이 신독재…민심에 항의하나?” (2019-09-06 16:05:04)
민주당 “조국 고발한 ‘김진태·주광덕·김도읍’ 청문위원 빠져라” (2019-09-06 11:2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