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광덕 “조국 딸, 서울대 인턴도 가짜 의혹…허위증명서 발급 의심”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10시40분 ]
 
【팩트TV】주광덕 자유한국당 의원이 6일 “조국 후보자 딸의 서울대 법대와 공익인권법센터 인턴 활동은 모두 허위라고 주장했다. 
 
주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대 법대와 공익인권법센터에서 2007~2012년 5년간 인턴활동을 한 사람에 대해 자료를 받았다”며 “인턴은 모두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었지 고등학생은 단 한 명도 없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서울대 자료에 의하면 인턴 활동을 한 17명은 서울대 학부생이나 대학원생, 타 대학교 학생이었다”면서 “심지어 서울대 측도 해당 5년간 고등학생이 인턴을 했다는 사실을 전혀 발견할 수 없다고 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결국 후보자 딸의 생기부에 인턴십을 했다는 것은 허위 기재이고, 생기부 기재를 위해 발급받아야 할 서울대 법대 학장과 공익인권법센터 명의의 증명서를 허위로 만들어 제출한 것으로 보인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조국 고발한 ‘김진태·주광덕·김도읍’ 청문위원 빠져라” (2019-09-06 11:24:11)
[영상] 시민단체들 “자동차업체 ‘순정부품’ 이름값 5배 폭리…공정위에 신고” (2019-09-05 18:4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