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당 청년위 “강남양파 조국, 법무장관 ‘자격없음’ 통보한다”
등록날짜 [ 2019년08월22일 15시46분 ]
팩트TV 신혁 기자
 


 


【팩트TV】자유한국당 중앙청년위원회가 22일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게 “귀하는 우리가 추구하는 법무부 장관상과는 큰 차이가 있다”며 ‘자격 없음’을 통보했다. 조 후보자 자녀에게 제기된 특혜 의혹에 박탈감을 넘어 분노를 느낀다고 밝혔지만, 정작 자당 김성태 의원의 자녀 KT 특혜채용 의혹에는 말을 아껴왔다.
 
신보라 중앙청년위원장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청년위원들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조국 후보자 가족의 사모펀드 투자 의혹, 동의부부 위장이혼 의혹, 동생의 채무변제 회피 의혹, 부동산 위장매매 의혹, 자녀의 장학금 수령 의혹, 자녀의 의학논문 제1저자 의혹, 자녀의 무시험 입시 특혜 의혹 등 의혹들이 실로 가관”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들은 “2주 인턴으로 의학 논문 제1저자가 되는 방법, 낙제점을 받고도 장학금을 받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리면 인기 동영상 1위는 떼놓은 당상”이라며 “남들에게는 평생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일이 조 후보자의 자녀에게는 일상속 이벤트가 됐다”고 비난했다.
 
이어 “서울에 위치한 명문 외고와 명문대, 의전원까지 프리패스한 조 후보자의 자녀를 보며 대한민국 보통의 청년들은 큰 상처를 입었다”며 “적폐청산을 외치더니 적폐를 쌓아왔다”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이제 국민이 조 후보자를 강남좌파가 아니라 강남양파로 부르는 것이 현실”이라면서 “우리가 추구하는 법무부 장관상과는 거리가 멀기에 우리는 조 후보자에게 불합격을 통보한다”고 밝혔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법사위원 “한국당, 조국이 저승사자냐? 인사청문회 피하면서 사퇴만 요구” (2019-08-22 17:20:44)
미래당 원외위원장들 “바른정당계, 손학규 그만 흔들고 제 갈 길 가라” (2019-08-22 14:5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