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역대급 조국, 국민 졸로 보나…부패 악취 진동하는데 장관이라니”
등록날짜 [ 2019년08월21일 15시58분 ]
팩트TV 신혁 기자
 
 
이종철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국민을 졸로 본 건지 문재인 대통령은 무슨 생각으로 이런 인물을 내놓은 것인지, 조국 자신도 법무부 장관이 될 생각을 했는지 의문스럽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조 후보자의 실상은 가히 역대급”이라면서 “의혹들은 손으로 셀 수가 없이 일일이 거론하기조차 벅찰 지경”이라며 “어떻게 이런 인물이 지금까지 정의의 사도 노릇을 해왔는지 믿기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조 후보자의 민낯을 보며 과연 이 실상이 조국 한 사람뿐이겠냐”며 “이들이야말로 부패 덩어리가 아닌지 하는 생각과 충격이 떠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조 후보자가 장관이 된들 나라가 정상이라면 수사받다가 날이 샐 것”이라며 “그가 있어야 할 자리는 법무부 장관이 아니라 감옥이며 청문회가 아니라 검찰 수사와 법의 지엄한 심판”이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한국당 ‘조국 딸’ 의혹제기에 조목조목 반박 “특혜 없이 시험 치렀다” (2019-08-21 16:44:48)
민주당 “나경원 ‘의원 총사퇴’ 겁박은 시대착오적…어차피 국회의원 자격 없다” (2019-08-21 15:3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