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나경원 ‘불의당·야합노트’ 비난에 “불한당이 할 소리냐?”
등록날짜 [ 2019년08월21일 15시00분 ]
 
【팩트TV】나경원 자유한국당 대표가 조국 법무부 장관에 원론적 태도를 취하는 정의당을 겨냥해 ‘불의당’ ‘음흉한 딜’ ‘데스노트가 아니라 야합노트’ 등 원색 비난을 쏟아내자 정의당은 21일 “그게 불한당이 할 소리냐”고 강하게 반발했다.
 
오현주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조 후보자에 대해 청문회를 열어 검증하자는 원칙적이고 상식적인 입장에 한국당이 화살을 날리는 것은 스스로 비상식적으로 원칙 없는 집단임을 자인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선거제도 개혁을 막기 위해 패스트트랙 추진 과정에서 조직적으로 폭력을 자행하고도 경찰소환에 불응하는 불한당들이 할 소리가 아니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엉뚱하게 정의당에 화살을 돌리는 것으로 자신들의 만행을 물타기 하지 말라”면서 “한국당은 정의당을 그만 찾고 청문회나 열고 선거제도 개혁에나 동참하기 바란다”고 지적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나경원 ‘의원 총사퇴’ 겁박은 시대착오적…어차피 국회의원 자격 없다” (2019-08-21 15:32:15)
김진태 “조국 딸, 의전원 갈 때 치른 MEET 시험, 0점이라도 무관” (2019-08-21 12:4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