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 "한국당 '조국 가족' 청문회 하나? 선친묘 공개는 비상식의 극치"
등록날짜 [ 2019년08월20일 16시18분 ]
박혜연 기자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20일 자유한국당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가족에 대한 의혹을 집중 제기하자 “인사청문회에 후보자는 빠져있고 가족 신상털기와 의혹 제기로 가득 차 있다”고 비판했다.
 
정춘숙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돌아가신 후보자 선친의 묘소의 사진을 찍어 비석에 새겨진 손자의 이름까지 모두 공개했다”면서 “이는 금도를 벗어난 비상식의 극치”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국당은 청문회 일정을 차일피일 미루면서 후보자의 정책능력과 자질검증은 뒷전인 채 조 후보자 가족의 사생활 캐기에 골몰하며 파렴치한 공세만 이어가고 있다”면서 “인사청문회법도 무시하고 정쟁을 위해 청문 일정을 지연시키는 행위는 비판받아 마땅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혹시 문재인 정부와 조 후보자가 추진하는 사법개혁이 두려워 방해하려는 꼼수가 아닌지 묻고 싶다”며 “한국당은 더 이상 조국 불가론으로 가장한 근거 없는 의혹 제기를 중단하고 청문회에서 당당하게 검증하기를 바란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안정치 “지역정당 퇴락? 손학규 무례하다…미래당 중심 빅텐트도 비현실적” (2019-08-21 10:50:33)
문희상, 정치인들 잇단 '장애인 비하'에 "격조있는 언어 사용해달라" 당부 (2019-08-20 15:3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