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 “황교안, 내용없는 ‘갑분꿈’ 대국민담화에 당황…대권놀음용 퍼포먼스냐”
등록날짜 [ 2019년08월14일 17시02분 ]
박혜연 기자
 
【팩트TV】더불어민주당은 14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문재인 정부의 정책 대전환을 촉구하는 대국민담화에 대해 “제1야당 대표 직함이 부끄러운 퍼포먼스”라고 혹평했다.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황 대표의 담화에는 한일 경제 갈등에 대한 대한민국의 절박한 현실 인식도, 현안에 대한 정책 이해도, 미래에 대한 비전도 없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비상한 시기임을 감안해 최소한 책임 있는 야당의 메시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지만 시기도, 장소도, 느닷없이 ‘저의 꿈을 말씀드린다’는 등의 표현도, 심지어 발표한 내용조차 참으로 당황스럽다”고 지적했다.
 
그는 “무엇보다 취임 이후 중요한 고비와 순간마다 사사건건 정쟁으로 국회가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하도록 한 것에 대해 일말의 반성도 없었다”며 “그나마 한 두 구절 정책에 대한 언급조차 공정시장공제와 복지에 대한 몰이해를 드러냈다”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막연한 꿈 이야기뿐인 대국민담화는 결국 황교안 대표의 대권놀음을 위한 낯선 퍼포먼스”라고 비난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진태 “조국 속했던 사노맹 ‘무장봉기’ 주장, 이석기보다 위험한 인물” (2019-08-16 14:47:24)
정의당 “故 김학순 할머니 ‘미투’에 ‘위드유’로 함께 싸우겠다” (2019-08-14 1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