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화당 원외지역위원장 26명 탈당 “대안신당 건설에 밀알 되겠다”
등록날짜 [ 2019년08월14일 14시44분 ]
박혜연 기자
 
【팩트TV】민주평화당 비당권파 모임인 ‘대안정치연대’ 소속 의원 10명이 탈당한 데 이어 14일에는 원외지역위원장 26명이 탈당을 선언했다. 
 
부좌현 경기도당위원장 등 ‘변화와 희망의 대안정치연대 원외준비모임’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심을 대변할 새로운 정치세력 구축이 절실하다는 데 공감하고 탈당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들은 “국민이 원하는 제3세력의 결집과 대안신당 건설의 힘든 여정에 한 알의 밀알이 되고자 한다”며 국민의 삶고 동떨어진 여의도 정치에 대한 분노가 대안정치의 목표인 정치개혁, 정치세력교체에 큰 동력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총선에서 거대양당의 기득권 정치에 실망해 국민이 만들어준 제3당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했던 민주평화당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며 “이제 대안정치가 개혁적이고 실용적인 정책들을 발굴해 국민의 고단한 생활을 바꾸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금도 새로운 정치세력에 대한 국민의 갈망이 매우 크다”며 “뜻을 함께하시는 많은 분이 대안신당 건설에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의당 “故 김학순 할머니 ‘미투’에 ‘위드유’로 함께 싸우겠다” (2019-08-14 15:08:19)
민주당 “이종명, 광복절 앞두고 ‘건국절’ 궤변…친일파 면죄부 주자는 거냐” (2019-08-14 14:2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