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선진화법 만든 자유한국당, 어겼으면 소환조사 받아야지”
등록날짜 [ 2019년07월15일 18시37분 ]
팩트TV 신혁 기자
 
 
민주평화당은 15일 자유한국당이 정치탄압이라며 국회선진화법 위반 혐의에 대한 검찰의 2차 소환조사마저 거부할 움직임을 보이자 “국회의원이 만든 법을 국회의원 자신부터 지켜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승한 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현안 브리핑에서 “패스트트랙 지정 관련 국회의원의 2차 소환을 앞두고 입법기관인 국회가 경찰 조사에 불응하거나 수사를 방해하는 방탄국회를 만들어선 안 된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이어 “국회선진화법을 법이 아닌 정치적으로 풀어야 한다는 한국당 지도부의 사고 자체가 국민을 허탈하게 한다”며 “공정한 수사를 기대하려면 먼저 공정하게 조사부터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나아가 “정치가 법을 위반하고도 감히 법 위에 서려 해선 안 된다”며 “다시 동물국회로 돌아가선 안 된다. 철저히 한 점 부끄럼 없이 법에 따라 처리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조경태 “병역사기 스티브유, 대한민국 땅 한뼘도 못 밟게 하겠다” (2019-07-16 15:03:07)
[영상] 민주당 “나경원 ‘국방장관 해임건의안-추경심사’ 딜 속셈은 패스트트랙 방탄국회” (2019-07-15 18:3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