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윤석열 위증에 리플리증후군 의심…거짓말쟁이 후보 즉각 사퇴하라”
등록날짜 [ 2019년07월11일 18시55분 ]
 
 
자유한국당은 11일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의 ‘변호사 소개’ 논란에 대한 해명에도 “청문회에서 거짓말을 했으니 사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현아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윤 후보자 청문회에서 윤대진 전 검찰국장의 형인 윤대진 전 용산세무서장에게 변호사를 소개해준 적이 없다고 했으나 거짓으로 드러났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윤 후보자가 거짓이 아니라고 하는데 거짓을 덮기 위해 또 다른 거짓말을 하다가 사실로 믿게 되는 리플리 증후군이 의심된다”며 “국민은 거짓말쟁이 검찰총장을 거부한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청와대와 민주당은 윤 후보자가 문제없는 후보라는데 그러면 문제 있는 후보의 기준이 뭐냐”며 “청문회에서 거짓말로 위증을 한 윤 후보자는 자진 사퇴하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문정부, 3년째 ‘최저임금 인상’ 잘못된 결정…240원도 안돼! 동결시켜야” (2019-07-12 14:23:36)
[영상] 이채익 “문정부, 한전 탈원전 적자 불만에 총선 뒤 전기료 인상 약속” (2019-07-11 18: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