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곽상도, 문대통령 스토커냐? 아들·딸·손자에 동서까지 신상털이…김학의한테 그러지”
등록날짜 [ 2019년07월10일 17시11분 ]
 
 
더불어민주당은 10일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의 동서인 배재대 김 모 교수가 교육부 대학평가에 압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 “대통령 아들, 딸, 사위, 손자에 이어 이번엔 동서냐”며 “이쯤 되면 문 대통령의 스토커가 아니냐”고 꼬집었다.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내고 “민정수석 재직 당시 성범죄 의혹을 받았던 김학의 전 차관에게 이렇게 했으면 박근혜 정부의 인사참사를 막을 수 있었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곽 의원이 불법적 뒷조사를 이어가며 근거 없는 신상털기에 광적으로 집착하고 있다”면서 “심지어 국회 대정부질문을 대통령 흠집 내기용 구태정치의 장으로 악용하기까지 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일본의 수출규제, 북미회담 등 중요한 국정 현안을 내팽개친 곽 의원의 주장에 ‘상상을 뛰어넘는 억측력’이라고 평가한 것은 비단 이낙연 총리뿐만이 아닐 것”이라며 “무분별한 대통령 가족에 대한 공작을 즉각 중단하고 자숙하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경찰 ‘채이배 감금’ 한국당 의원 4명, 나경원 인솔해 조사받으러 가라” (2019-07-10 18:18:53)
[영상] 자유한국당 “조희연 등 13개 시도교육감 고발…전교조 성과급 분배 알고도 묵인했다” (2019-07-10 17: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