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민생지옥 외치던 한국당, 장외투쟁 접자 계파싸움으로 추경 발목잡나”
등록날짜 [ 2019년07월08일 18시58분 ]
팩트TV 신혁 기자
 
 
정의당은 8일 “자유한국당이 친박·비박 갈등에 예결위원 명단을 제출하지 않으면서 추경 심사가 한 발짝도 나가지 못하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한국당은 당초 올해 말까지 예결위원장 임기 보장을 약속했던 복당파 황영철 의원 대신 친박계 장제원 의원을 선출하면서 계파 간 갈등이 재점화되고 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자유한국당이 국회를 84일간 보이콧하더니 이제는 집안싸움에 추경심사는 뒷전”이라며 “친박·비박 갈등에 민생경제의 등이 터질 지경”이라고 말했다.
 
이어 “산불과 지진, 미세먼지 등 재난 추경은 하루를 지체할 수 없는 긴급하게 투입해야 할 예산”이라면서 “또한 일자리 등 민생경제의 마중물이 될 추경도 한시가 급한데 입만 열면 ‘민생 지옥’을 외치는 한국당이 발목을 잡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잊을 만 하면 반복되는 당내 계파 갈등을 알아서 해결해야지 그 불똥을 애꿎은 민생경제에 붙이는 것이냐”며 “해도 해도 너무한다. 당장 예결위원 명단을 제출하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이인영 ‘국민소환제’ 추진 적극 환영…단, 분권형 대통령제와 투 포인트 개헌하자” (2019-07-08 19:00:29)
[영상] 바른미래당 “후보잠적-자료미제출, 윤석열 불성실한 태도에 깊은 유감” (2019-07-08 18:5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