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오신환 “민주당, 추경 급하다면서 소극적 태도는 자기모순…문희상 제안한 ‘경제원탁회의’ 수용하라”
등록날짜 [ 2019년06월19일 12시38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6월 18일 바른미래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오신환 원내대표는 "지금에 와서 패스트트랙 철회 얘기를 다시 꺼내는 한국당의 태도도 이해할 수 없지만
민주당의 태도 또한 납득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며, "어제 회동에서 경제청문회를 놓고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자 문희상 의장께서는
그렇다면 청문회 말고 경제 원탁회의를 열어서 여러 차례에 걸쳐 경제 상황에 대해 토론을 벌이고 함께 해법을 모색하는 방안은 어떻겠느냐고
제안을 하셨다. 그리고 이 제안에 대해 저는 물론,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도 찬성의 뜻을 밝혔기 때문에 이제 공은 민주당에 넘어간 것이다.
입만 열면 추가경정예산안 처리가 급하다고 하는 정부여당이 국회정상화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게 된다면 그것은 자기모순이다. 
한국당을 압박만 해서는 추경안 처리를 할 수 없는 게 엄연한 현실이다. "고 하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해찬 "한국당, 청문회만 나오지 말고 조건없이 6월 임시국회 참여하라" (2019-06-19 12:58:11)
[영상] 문의장-여야3당 원내대표 회동, 인사청문회만 합의? 반쪽국회 가시화 (2019-06-19 11: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