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차기 검찰총장 윤석열 지명에 자유한국당 “청와대 하명받아 칼춤 추더니…역시 ‘문재인 사람’ 증명”
등록날짜 [ 2019년06월17일 17시13분 ]
팩트TV 신혁 기자
 
 
자유한국당은 17일 문재인 대통령이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장을 차기 검찰총장 후보자로 임명하자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문재인의 사람이었다”고 평가 절하했다.
 
민경욱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윤석열 지검장은 국정원 댓글수사와 관련한 외압 의혹 폭로로 스타 검사가 된 인물”이라며 “아니나 다를까 문 정부 들어 서울중앙지검장에 오르더니 이제 검찰총장의 옷으로 갈아입게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그는 야권 인사를 향한 강압적 수사와 압수수색으로 자신이 문재인의 사람을 몸소 보여줘 왔다”면서 “청와대가 하명하면 검찰은 이에 맞춰 칼춤을 춰왔던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검찰의 정치적 중립과 수사의 독립성은 날 샌 지 오래”라며 “인사청문회가 남았지만, 국회 보고서 채택도 없이 강행된 인사가 15명이나 되는 것으로 볼 때 기대 난망”이라고 힐난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문대통령, 윤석열 새 검찰총장 지명은 ‘선 적폐청산, 후 협치’ 의지 드러낸 것” (2019-06-17 17:43:12)
[영상] 민주당 “자유한국당, 국회 무법천지 만들더니 ‘경제청문회’ 요구…무조건 복귀하라” (2019-06-17 16:3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