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황교안, 공안검사처럼 할 거면 정치를 시작하지 말던가”
등록날짜 [ 2019년06월10일 13시43분 ]
팩트TV 신혁 기자
 
 
민주평화당은 10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에게 “공안검사 시절 사고를 버리라”며 국회 파행 장기화에 따른 책임을 지적했다.
 
장정숙 평화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한국당이 대통령과 5당 대표 회동도 거부하는 등 국회로 돌아올 생각이 아예 없는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20대 국회가 국민의 걱정거리로 전락하고 심지어 국회 무용론까지 거론되는 상황”이라면서 “황 대표는 이제 정치인으로서 판단하고 행동할 때가 됐다”며 대화와 타협을 통한 민주정치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그러면서 “공안검사 시절 사고를 버릴 수 없다면 국민과 나라가 불행해지기 때문에 아예 정치를 시작하지 말았어야 했다”며 “제1야당 대표로서 오늘 국회 등원 여부를 결심해달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당정청 “추경 7월 집행하려면 금주 초 논의 시작해야..한국당 ‘가짜뉴스’는 매우 유감” (2019-06-10 14:19:28)
[영상] 바른미래당 “김원봉이 진보애국 상징이냐? 문대통령 도발로 ‘약산’ 재평가만 멀어졌다” (2019-06-07 18:11:22)